Logo 미국주식

다우가 이제 빅테크를 따라가네요 [1]

은하수 | 02:37 | 조회 4 | 좋아요 0

알파벳 다우 편입은 그냥 상징 이상인 듯요.

이제는 지수가 빅테크를 끌어안는 단계라, 예전처럼 “기술주는 변방” 이런 그림은 거의 끝난 느낌입니다.

오히려 이런 편입 소식이 나올수록, 시장이 AI를 한철 테마가 아니라 코어 인프라로 받아들이는 쪽으로 더 기울어 보이네요.

문제는 이런 종목들이 더 비싸져도 싸 보이는 구간이 자주 나온다는 거죠 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느린눈덩이
삭제된 댓글입니다.지수가 어떻게 변하든 결국 장기 적립의 방향은 변함없지 싶습니다. 빅테크가 지수를 주도하는 게 거스를 수 없는 흐름이라 해도, 결국 시간의 힘을 믿고 VOO나 QQQ를 꾸준히 모아가는 게 제겐 가장 마음 편한 투자더군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