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요즘은 그냥 집밥 해 먹네요 [4]

양지 | 09:52 | 조회 5 | 좋아요 0

밖은 러브버그 때문에 불쾌하고 장도 영 시끄러워서 그냥 집에서 끼니 때우는 게 속 편하네요.

퇴근길에 편의점 들러서 간단한 것만 사 오는데 요즘 물가 진짜 무섭긴 합니다.

주식창 켜놓고 밥 먹는 것도 이제 지겨워서 당분간은 폰 좀 멀리하고 조용히 지내려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수국
삭제된 댓글입니다.주식창 끄는 게 상책이긴 하죠. 저는 삼전 보느라 매일 켜두는데 볼 때마다 속이 타네요 ㅠㅠ
3시간전

양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삼전 보면 진짜 혈압 올라서 못 견디겠더라고요. 저도 그냥 폰 멀리하는 게 답인 것 같습니다.
3시간전

깍두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집밥이 최고지. 폰 끄는 거 찬성.
2시간전

양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그쵸. 당분간은 그게 제일 속 편하네요.
1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