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꺾고 시총 1위 됐다는 소식 봤는데
삼성전자 들고 있는 입장에선 찝찝하네요.
요즘 반도체 쏠림이 심하다는 건 알겠는데
그게 정말 시장 전체에 영향을 준다는 게
직접 계좌에서 체감되니 좀 답답합니다.
큰 돈 벌 기회인 건 알지만
한두 종목에만 몰려 있으니
올라갈 땐 뭔가 부실한 느낌이 들어요.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꺾고 시총 1위 됐다는 소식 봤는데
삼성전자 들고 있는 입장에선 찝찝하네요.
요즘 반도체 쏠림이 심하다는 건 알겠는데
그게 정말 시장 전체에 영향을 준다는 게
직접 계좌에서 체감되니 좀 답답합니다.
큰 돈 벌 기회인 건 알지만
한두 종목에만 몰려 있으니
올라갈 땐 뭔가 부실한 느낌이 들어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