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금융주가 그나마 버텨주네요 [2]

수국 | 18:59 | 조회 4 | 좋아요 0

오늘 진짜 계좌 녹아내리는 거 보면서 멘탈 잡느라 힘들었네요.

다들 반도체만 볼 때 금융주로 살짝 돌려놓은 게 그나마 다행이랄까.


요즘 은행이랑 보험주가 변동성 장세에서 방어주 역할 제대로 하는 것 같아요.

금리 인상 얘기 나오면서 수익성 기대감도 붙고 확실히 수급이 방어 쪽으로 쏠리네요.


삼전 존버하는 입장에서 이런 대혼란 시기에 포트폴리오를 조금이라도 쪼개둔 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7월 여름휴가까지는 버텨야 하는데 마음이 참 싱숭생숭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새참
삭제된 댓글입니다.포트폴리오 나눈 거 정말 잘하셨어요. 저는 오늘 같은 급락장에 그냥 주식 앱 알림 다 꺼두고 거리 두고 있네요. 여름휴가 때까지만이라도 다들 마음 편히 버텼으면 좋겠어요.
1시간전

노른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금융주가 요즘 정말 효자 종목인가요? 저도 눈여겨봐야겠어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