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좀 올랐다고 다들 목표가를 줄줄이 올리는데,
솔직히 실적도 그만큼 따라오는지 의문입니다.
어차피 반도체 레버리지로 재미 좀 봐서 포트폴리오 재편 부담은 덜었지만,
뉴스에서 코스피 1만 간다고 떠드는 거 보면 오히려 더 조심해야겠다 싶네요.
주말에 뉴스 보는데 분위기에 휩쓸려 추격 매수하는 개미들 많아 보여서 씁쓸합니다.
지수 좀 올랐다고 다들 목표가를 줄줄이 올리는데,
솔직히 실적도 그만큼 따라오는지 의문입니다.
어차피 반도체 레버리지로 재미 좀 봐서 포트폴리오 재편 부담은 덜었지만,
뉴스에서 코스피 1만 간다고 떠드는 거 보면 오히려 더 조심해야겠다 싶네요.
주말에 뉴스 보는데 분위기에 휩쓸려 추격 매수하는 개미들 많아 보여서 씁쓸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