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요즘 증권사 리포트들 보면 좀 웃기네요 [1]

양지 | 18:19 | 조회 4 | 좋아요 0

지수 좀 올랐다고 다들 목표가를 줄줄이 올리는데,

솔직히 실적도 그만큼 따라오는지 의문입니다.


어차피 반도체 레버리지로 재미 좀 봐서 포트폴리오 재편 부담은 덜었지만,

뉴스에서 코스피 1만 간다고 떠드는 거 보면 오히려 더 조심해야겠다 싶네요.


주말에 뉴스 보는데 분위기에 휩쓸려 추격 매수하는 개미들 많아 보여서 씁쓸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새벽안개
삭제된 댓글입니다.1만이라는 숫자가 참 무섭네요. 2026년 9월에 전세 갱신 앞두고 이자 걱정에 잠 못 자는 처지라 그런지, 남들 수익 자랑하는 거 보면 씁쓸하기만 합니다. 제 손엔 하이닉스 조금 쥔 게 다인데, 오늘도 대출금리 앱 보며 한숨만 쉬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