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요즘 주식 변동성 진짜 무섭네요 [2]

새벽안개 | 06.25 | 조회 8 | 좋아요 0

며칠 사이에 지수가 무슨 롤러코스터 타는 것 같아요.

하루는 폭락했다가 오늘은 또 마이크론 덕에 폭등했다가 정신을 못 차리겠네요.


이렇게 변동성 심할 때는 레버리지 잘못 건드렸다가 진짜 패가망신하기 딱 좋을 듯해요.

주변에 보니까 3배짜리 레버리지 샀다가 반대매매 당하고 곡소리 나는 사람들 꽤 보이던데 남 일 같지가 않네요.


저는 하이닉스 쥐꼬리만큼 쥐고 있는 것도 쫄려서 매일 호가창 들여다보는데...

요즘은 그냥 다 떠나서 매달 내야 하는 대출 이자나 안 오르고 무사히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이 와중에 주식으로 벌어보겠다고 덤볐다간 심장 마비 올 것 같아요ㅠ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수국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요즘 장은 심장 붙들고 있어야 돼요. 저도 하이닉스 물려있을 때 멘탈 다 털려서 잠도 제대로 못 잤는데ㅠㅠ 이자 걱정 없는 게 최고죠, 다들 버팁시다.
3시간전

양지
삭제된 댓글입니다.ㄹㅇ 변동성 장난 아니네요. 레버리지는 진짜 쳐다도 안 보는 게 답인 듯요. 저도 대출 이자 생각하면 그냥 현금 들고 있는 게 맘 편하네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