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SK하이닉스 1위 탈환했대 근데 계좌는 왜 안 오를까 [3]

수국 | 09:41 | 조회 7 | 좋아요 0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꺾고 시총 1위 됐다는 소식 봤는데

삼성전자 들고 있는 입장에선 찝찝하네요.


요즘 반도체 쏠림이 심하다는 건 알겠는데

그게 정말 시장 전체에 영향을 준다는 게

직접 계좌에서 체감되니 좀 답답합니다.


큰 돈 벌 기회인 건 알지만

한두 종목에만 몰려 있으니

올라갈 땐 뭔가 부실한 느낌이 들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양지
삭제된 댓글입니다.반도체만 가는 장이라 계좌 박살 나는 거 ㄹㅇ 공감함.
4시간전

수국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반도체 쪽만 불장이라 소외감 장난 아니네요ㅠㅠ 같이 버티는 수밖에 없는 거겠죠...
2시간전

새벽안개
삭제된 댓글입니다.종목이 가든 말든 내 계좌는 이자 갚느라 바쁘네요ㅠㅠ 영끌족은 그냥 오늘도 대출 금리만 확인하면서 한숨만 쉽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