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숫자 많은 날엔 실물 보러 감 [3]

도라지 | 14:10 | 조회 6 | 좋아요 0

요즘은 뭐만 켜도 숫자 얘기뿐이라 진짜 머리만 뜨거워짐ㅠㅠ

물가니 주가니 가격이니 다 맞는 말 같은데 체감은 그냥 피곤한 쪽이 더 큼.


이럴 땐 신상 폰 실물 만지는 게 제일 낫더라ㅋㅋ

주말에 또 삼성스토어 가서 폴더블 힌지 접히는 거나 보고 와야겠음.

뉴스 몇 개 보는 것보다 그게 훨씬 안정됨.

공유하기
목록보기
말차
삭제된 댓글입니다.주말에 가시면 혹시 이번에 나온 폴더블 실물 무게는 어떠셨나요?? 힌지 느낌도 좋지만 아무래도 손목 피로도가 걱정돼서요ㅋㅋ
3시간전

이슬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요. 저도 주식 창 보는 거 지쳐서 요즘은 그냥 손으로 만져지는 거 보러 다니네요. 확실히 그게 마음 편해요.
2시간전

도라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그쵸ㅠㅠ 주식 창이나 뉴스보다 실물 보면서 힌지 촥촥 감기는 소리 듣는 게 훨씬 힐링 되는 거 같아요ㅋㅋ 주말에 매장 가면 마음 좀 놓일 듯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