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어제 반도체 레버리지 맞고 오늘 바이오로 도망갔다는 사람들

양지 | 17:46 | 조회 1 | 좋아요 0

어제 진짜 피 봤는데

오늘 HLB 알테오젠 이쪽으로 우르르 몰린 거 보니까

순환매라는 게 이렇게 빠르게 도는구나 싶었음


나는 그냥 손 못 뻗겠더라고요

어제 폭락 직격 맞은 상태에서 오늘 바이오 뒤늦게 따라가다가

또 물리면 진짜 멘탈 복구 불가라서.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