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출근길에 커피 하나 사 들고 들어오면서 또 느꼈네요.
주식은 몇 만원 흔들려도 버티는데, 커피값은 왜 이렇게 바로 체감되는지 ㅋㅋ
요즘은 괜히 충동매수 안 하려고 오전엔 HTS 안 켜는 게 더 낫더라고요.
아침에 출근길에 커피 하나 사 들고 들어오면서 또 느꼈네요.
주식은 몇 만원 흔들려도 버티는데, 커피값은 왜 이렇게 바로 체감되는지 ㅋㅋ
요즘은 괜히 충동매수 안 하려고 오전엔 HTS 안 켜는 게 더 낫더라고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