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장보다 커피값이 더 아깝네요 [4]

수국 | 10:17 | 조회 7 | 좋아요 0

아침에 출근길에 커피 하나 사 들고 들어오면서 또 느꼈네요.

주식은 몇 만원 흔들려도 버티는데, 커피값은 왜 이렇게 바로 체감되는지 ㅋㅋ

요즘은 괜히 충동매수 안 하려고 오전엔 HTS 안 켜는 게 더 낫더라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양지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커피 대신 물 자주 드시나요?
3시간전

노른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아침마다 커피 참는 거 어렵지 않나요?
1시간전

수국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참기 힘들죠ㅋㅋ 요즘 같은 장에선 커피값이라도 아껴서 시드 보태야지 싶다가도 출근하면 바로 결제하고 있네요ㅠㅠ
1시간전

수국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아침 루틴이라 잘 안 고쳐지네요ㅋㅋ 카페인이라도 안 들어가면 업무 집중이 안 돼서 더 힘들더라고요.
50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