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이제 애들 옷장 말라있는지부터 체크하게 되네ㅎㅎ [5]

들국화 | 14:11 | 조회 11 | 좋아요 0

장마 시즌이라 요즘 차 안 습기 관리가 정말 신경 쓰여요. 대구 날씨가 습하다 보니 한두 시간만 주차해도 차 안에서 냄새가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올 때마다 에어컨 송풍으로 10분 정도 말리고, 카시트에 깔린 얇은 쿠션들도 주말마다 빼서 햇빛에 말려요. 애들 방석까지 챙기면 정말 수고로운데, 안 하면 곰팡이 냄새가 생기니까 어쩔 수 없더라고요.


이번 주부터 지하주차장 제습기도 하나 놨는데, 효과가 있는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같은 상황이라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 싶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약과
삭제된 댓글입니다.장마철엔 에어컨 필터 교체하고 에바 클리닝만 미리 받아놔도 냄새 훨씬 덜해요. 매번 말리는 것도 일인데 저는 사설 업체 쪽에서 서비스 한번 받고 나니 좀 낫더군요.
3시간전

풍선껌
삭제된 댓글입니다.습기 때문에 냄새 올라오면 진짜 답 없죠. 저도 장마철엔 에어컨 말리느라 항상 신경 쓰여요.
3시간전

달맞이
삭제된 댓글입니다.장마철엔 진짜 습기 관리가 전쟁이죠. 저도 꿉꿉한 냄새 때문에 매번 에어컨 송풍 신경 쓰느라 정신없네요.
2시간전

솔방울
삭제된 댓글입니다.장마철엔 습기 때문에 도어 글래스런 고무 몰딩 사이로 물 유입되는지 한번 체크해 보세요. 저도 전에 누수 때문에 전기 쪽 고생한 적 있어서 차 내부에 짐 줄이고 습기 찬다 싶으면 바로 제습제부터 던져둡니다.
2시간전

들국화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솔방울님 말씀 듣고 보니 고무 몰딩도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장마철이라 누수는 생각도 못 했는데 팁 감사합니다.
34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