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집 앞 러브버그가 난리네요 [4]

양지 | 09:17 | 조회 11 | 좋아요 0

아침에 편의점 다녀오는데 창문에 벌레가 잔뜩 붙어있어서 기겁했네요.

요즘 주식창 띄우면 반도체만 오르고 나머지는 재미없는데,

현실도 벌레 때문에 밖에 나가기 싫어지는 거 보니 올여름은 진짜 집콕이 답인가 봐요.

환율도 답 안 나와서 여행 포기하고 현금 쟁여두길 잘했다 싶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새벽안개
삭제된 댓글입니다.올여름 벌레에 더위까지 벌써 걱정이네요. 전 이자 갚느라 벌써부터 올여름 휴가는 꿈도 못 꾸고 있는데 ㅠㅠ 월급날만 기다리며 집에서 버티는 게 상책인가 봐요.
4시간전

양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요. 저도 여행 포기하고 현금 쟁여둔 게 그나마 다행인 것 같아요. 올여름은 다들 집이 최고인가 보네요.
4시간전

산딸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여행 가시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집에서 쟁여둔 현금 보며 여름 나야겠어요.
1시간전

수국
삭제된 댓글입니다.올해 7월 말에 삼척 쏠비치 예약해뒀는데 러브버그 소식 들으니 벌써 걱정이네요. 여행 갈 생각에 현금 비중 좀 늘려놨는데 집콕이라니 ㅠㅠ
42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