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편의점 다녀오는데 창문에 벌레가 잔뜩 붙어있어서 기겁했네요.
요즘 주식창 띄우면 반도체만 오르고 나머지는 재미없는데,
현실도 벌레 때문에 밖에 나가기 싫어지는 거 보니 올여름은 진짜 집콕이 답인가 봐요.
환율도 답 안 나와서 여행 포기하고 현금 쟁여두길 잘했다 싶습니다.
아침에 편의점 다녀오는데 창문에 벌레가 잔뜩 붙어있어서 기겁했네요.
요즘 주식창 띄우면 반도체만 오르고 나머지는 재미없는데,
현실도 벌레 때문에 밖에 나가기 싫어지는 거 보니 올여름은 진짜 집콕이 답인가 봐요.
환율도 답 안 나와서 여행 포기하고 현금 쟁여두길 잘했다 싶습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