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변동성 미쳤네요 진짜 [2]

수국 | 17:22 | 조회 4 | 좋아요 0

장 열리자마자 차트 보는데 등락폭이 무슨 롤러코스터도 아니고.


어제 오늘 계좌가 파랑 빨강 왔다 갔다 하느라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다들 레버리지 ETF 함부로 건드리지 마세요.


지수는 오르는 거 같은데 왜 내 종목은 제자리인지 답답할 뿐입니다.


진득하게 버티는 게 답인 건 알겠는데 참 쉽지 않네요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산딸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심장 쫄깃해서 다들 어떻게 버티시는지 대단해요, 저도 마음 편하게 수익만 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4시간전

수국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요 ㅠㅠ 하루하루 버티는 게 보통 일이 아니네요. 그래도 우리 다 같이 힘내서 존버 가즈아!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