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삼성 감사 페스티벌 7월 5일까지래요 [1]

코스모스 | 10:54 | 조회 6 | 좋아요 0

S26 사러 가려던 사람들한테는 지금 타이밍이 애매한데


감사 페스티벌 하는 동안 구매하면 구매액 20%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돌려준다더라고요

K-Hero 대상이면 30%까지도 나온다고.


다음 언팩 앞두고 관망세 깨려는 거 티가 나긴 하는데

그래도 지금 살 사람한테는 그냥 지르는 게 맞는 시기 같기도 하고.


저는 하반기 발열 후기 좀 쌓인 다음에 볼 거라 어차피 패스인데, 7월 5일까지니까 살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겨울잠
삭제된 댓글입니다.상반기 모델은 초기 공정 데이터랑 발열 제어 안정성을 확인하는 데 최소 6개월은 필요하다고 봅니다. 단순히 온누리상품권 혜택 때문에 지금 기변하는 건 발열 리스크를 안고 가는 거라 좀 아쉽네요.
8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