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알뜰폰 사은품 누락 진짜 피곤하네요

노을진 | 18:01 | 조회 1 | 좋아요 0

이번에 야간 촬영용 서브 회선 하나 새로 파면서

알뜰폰 가입했는데 유심 보상이랑 네이버페이 준다던 사은품이 쏙 누락됐네요


고객센터 전화하니까 확인해보고 연락 준다면서 깜깜무소식입니다


한두 푼 아끼려다 매번 신경 쓰면서 전화 붙잡고 있는 게 더 스트레스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메인 회선 통신사에서 원칩이나 하나 더 팔 걸 그랬나 봅니다


가입할 때만 혜택 빵빵한 것처럼 해두고 사후 처리가 이 모양이면

아무리 요금 싸도 신뢰가 뚝 떨어지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