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 저가 요금제 알박기 논란 때문에 고민되네요 [2]

도라지 | 18:40 | 조회 5 | 좋아요 0

6월 들어서 통신사들 최저 구간 요금제 나온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이게 막상 찾아보니 S26 묶어서 고가 요금제 쓰게 하려는 속셈인 것 같더라고요.

가뜩이나 폰 발열 때문에 조금이라도 쾌적한 환경 찾고 있는데,

6개월 동안 비싼 거 강제로 써야 한다니 벌써부터 답답해서 기기 온도가 오르는 기분이에요.

차라리 그냥 자급제로 마음 편히 쓰는 게 나을까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감자칩
삭제된 댓글입니다.6개월 강제 고가 요금제는 솔직히 좀 선 넘었음. 어차피 칩플레이션 때문에 기기값도 오르는 마당에, 자급제 사서 알뜰폰 조합으로 유지비 아끼는 게 제일 속 편함.
2시간전

코스모스
삭제된 댓글입니다.총실부담액 계산기 두들겨보면 6개월 고가 요금제 유지비가 꽤 크긴 하죠. 저도 발열 스트레스 때문에 그냥 자급제 쓰고 배터리 효율이나 챙기면서 기기 수명 늘리는 쪽이 낫더라고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