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 폰은 스펙보다 체감이 먼저예요

라일락 | 18:59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은 새 폰 봐도 카메라 숫자보다 앱 전환할 때 리프레시가 더 먼저 보이더라구요.

저는 원UI 쓰면서 홈 화면 꾸미는 것도 좋아하는데, 막상 멀티태스킹이 답답하면 그게 다 무슨 소용인가 싶어요ㅎㅎ

그래서 자급제든 통신사든 결국 손에 쥐었을 때 버벅임 없는 쪽이 제일 낫다고 느껴요.

요란한 기능 하나 추가되는 것보다 기본 동작이 덜 끊기는 게 더 오래 가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