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신기능보다 오래 가는 지원이 낫네요 [3]

식혜 | 21:49 | 조회 4 | 좋아요 0

솔직히 새 기능 한두 개보다

작년 폰도 같이 챙겨주는 쪽이 더 낫더라구요.


저는 베타도 잘 안 넣는데, 이런 식으로 기기 나눠치면 업데이트 알림 떠도 손이 안 갑니다.

갤럭시는 어차피 체감은 비슷한데, 사후지원에서 기분 상하면 오래 쓰기 더 싫어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도라지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괜히 새로운 기능 써보겠다고 베타 올렸다가 폰 발열 심해지면 진짜 스트레스거든요ㅠㅠ 차라리 사후지원 안정적으로 해주는 게 마음 편하고 훨씬 좋더라고요.
1시간전

식혜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베타 올리고 발열 잡느라 케이스 벗기고 며칠 고생한 거 생각하면 지금도 피곤하네요. 그냥 안정적인 게 최고예요.
1시간전

식혜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그러게요. 특히 여름엔 조금만 뜨거워져도 바로 화면 밝기 확 내려가 버리니까 더 예민해지는 것 같아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