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실구매가보다 램 표기가 먼저임 [2]

곶감 | 20:28 | 조회 6 | 좋아요 0

요즘 할인 붙는 글들 보면

다들 얼마에 샀는지만 보는데

제일 먼저 봐야 하는 건 램입니다.


체감가가 10만 원 내려가도

램 한 단계 아끼는 순간

2년 쓰는 내내 앱 리프레시로 갚아요.

특히 플러스 라인은 256이랑 512를 그냥 저장공간 차이로만 보면 나중에 후회하기 쉽습니다.

저는 가격표보다 사양표가 먼저 안 뜨면 아예 손이 안 갑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산딸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역시 램이 깡패죠. 저도 버벅거리는 거 진짜 싫어하는데 보는 눈이 확실하시네요.
1시간전

동백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저도 AI 기능 쓰면서 램 용량 부족하면 바로 체감되더라고요. 요즘은 칩플레이션까지 겹쳐서 기기 오래 쓰려면 램 높은 게 장땡인 것 같습니다.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