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은 알콜스왑으로 폰 닦는 게 제일 힐링되네요

도라지 | 18:32 | 조회 1 | 좋아요 0

습해서 그런가 폰 뒷판이 평소보다 더 미지근한 기분이라 찜찜하더라고요.

결국 못 참고 알콜스왑 꺼내서 구석구석 닦아냈는데, 알콜 날아가면서 시원해지는 그 감각이 진짜 대박이에요ㅋㅋ

이거 한번 맛 들이니까 폰 뜨거워지기만 하면 바로 스왑부터 찾게 되네요.

다들 발열 식힐 때 특별한 루틴 있으신가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