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7 5G 59만 원대면 AI 칩까지 들었으니 중저가폰 치고는 나쁘지 않은데ㅋㅋ 문제는 이정도 가격대 기기들이 발열 관리를 진짜 대충 하는 경우가 많음ㅠ 지금 한여름 아니라서 조금 낫긴 한데 8월쯤 되면 이 정도 급 칩셋은 쓰로틀링 걸려서 프레임 떨어질 가능성 높음 오브젝트 좋은 게임 하려면 케이스도 벗어야 하고
그나마 한 가지 다행인 건 삼성 보안 업그레이드 한다더만 성능 쪽 최적화는 기대 못 하겠네 어차피 중저가는 냉각 설계부터 시작하는 게 다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