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아이폰 폴더블 주름 신경 쓰면 얼마나 비쌀까

종이배 | 13:19 | 조회 1 | 좋아요 0

애플이 폴더블 낼 때 주름 최소화 기술 들고 나온다는 얘기

진짜 그게 된다면 삼성 입장에서는 좀 긁히겠다 싶긴 한데


근데 그게 얼마일지가 더 걱정임

지금도 프로맥스 가격 보면 숨 막히는데

폴더블이면 300 이상은 그냥 찍히지 않을까


뭐 나오면 어차피 실물 들고 그립감이랑 무게 확인해야 살 수 있는 스타일이라

스펙 좋아도 손에서 거슬리면 못 삼

일단은 S26 실물 보고 정하는 게 먼저긴 한데

폴더블 아이폰 나오면 흔들릴 것 같긴 해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