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풍기 냄새 역류 건으로 오늘도 임차인한테 전화받았습니다.
관리사무소랑 직접 해결하라 하기도 참 면목이 없네요.
대구 상가 공실 털어내려고 이것저것 손대고 있는데,
막상 7월 금리 이야기까지 들리니 마음이 급해집니다.
월세는커녕 관리비 독촉장만 쌓여가는데,
누구 말대로 그냥 다 정리하고 싶어도 손절 자체가 안 되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부동산 정책 뉴스는 왜 이렇게 남의 나라 이야기처럼 들리는지 모르겠네요.
환풍기 냄새 역류 건으로 오늘도 임차인한테 전화받았습니다.
관리사무소랑 직접 해결하라 하기도 참 면목이 없네요.
대구 상가 공실 털어내려고 이것저것 손대고 있는데,
막상 7월 금리 이야기까지 들리니 마음이 급해집니다.
월세는커녕 관리비 독촉장만 쌓여가는데,
누구 말대로 그냥 다 정리하고 싶어도 손절 자체가 안 되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부동산 정책 뉴스는 왜 이렇게 남의 나라 이야기처럼 들리는지 모르겠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09 | 보유세 얘기 나오면 임대료만 보지 말고 [1] | 양은냄비 | 17:28 | 3 | 0 |
| 508 | 매립배관 하자, 신축이라고 안심하면 안 되더라고요 [5] | 인절미 | 16:43 | 9 | 0 |
| 507 | 요즘은 총회 참석률부터 봅니다 [3] | 옥탑방 | 15:48 | 7 | 0 |
| 506 | 요즘 관리실 게시판만 봐도 단지 급이 보이네요 [2] | 자갈치 | 15:47 | 3 | 0 |
| 505 | 7월 부동산 대책 예고가 영 개운치 않네요 [6] | 유리병 | 15:16 | 7 | 0 |
| 504 | 상가 임차인 통화할 때마다 식은땀이 나네요 [4] | 양은냄비 | 14:41 | 7 | 0 |
| 503 | 비규제지역 거래량 폭증과 계약 취소율이 암시하는 것 [1] | 수정과 | 14:41 | 2 | 0 |
| 502 | 요즘 관리사무소에서 설계 변경 공람하는 거 보셨나요 [4] | 옥탑방 | 13:15 | 6 | 0 |
| 501 | 정비사업 분양가 오를수록 대출이 더 조이네요 [3] | 민들레 | 12:11 | 3 | 0 |
| 500 | 레미콘 공장 2개 남은 거, 공사비에 얼마나 반영될까요 [6] | 단풍잎 | 06.23 | 15 | 0 |
| 499 | 구축 보증보험 요건 보실 때 주차 여건도 꼭 같이 보셔요 [5] | 동탄댁 | 06.23 | 14 | 0 |
| 498 | 전세도 ‘증빙’이 먼저예요 | 부산갈매기 | 06.23 | 7 | 0 |
| 497 | 계약서 특약이 더 무섭네요 [2] | 부산갈매기 | 06.23 | 8 | 0 |
| 496 | 금리 전망 지수 오른 거 보니까 가슴이 턱 막히네요 [1] | 빨래집게 | 06.23 | 10 | 0 |
| 495 | 정비사업 중도금 일정이 더 무섭네요 | 청보리 | 06.23 | 9 | 0 |
| 494 | 짐 줄이는 게 제일 싸네요 [4] | 청보리 | 06.23 | 12 | 0 |
| 493 | 여름 임장 다니면서 제일 신경 쓰이는 거요 [3] | 인절미 | 06.23 | 12 | 0 |
| 492 | 여름 임장은 주차부터 보게 됩니다 [2] | 도토리묵 | 06.23 | 10 | 0 |
| 491 | 복비는 정가가 아니라 상한입니다 [6] | 양은냄비 | 06.23 | 17 | 0 |
| 490 | 자금 양극화면 결국 임대차도 갈립니다 [5] | 자갈치 | 06.23 | 18 | 0 |
| 489 | 이주수요 대책 없는 정비사업 인허가가 무서운 이유 [5] | 옥탑방 | 06.23 | 16 | 0 |
| 488 | 이자일 겹치면 현금흐름 바로 불편합니다 [3] | 민들레 | 06.23 | 16 | 0 |
| 487 | 지상주차장과 세대별 주차 대수가 결국 보증금 방어선입니다 [9] | 수정과 | 06.23 | 21 | 0 |
| 486 | 전세보증 만기철 되면 매수 고민도 같이 식네요 | 유리병 | 06.23 | 7 | 0 |
| 485 | 주담대 7%대 재진입과 현금 매수론의 온도 차를 보며 [4] | 수정과 | 06.23 | 16 | 0 |
| 484 | 강남 대출지수 29, 숫자 보고 멍했음 [3] | 새벽안개 | 06.23 | 19 | 0 |
| 483 | 전세심리 살아도 공실은 별개 [4] | 양은냄비 | 06.23 | 17 | 0 |
| 482 | 보유세 올리고 양도세도 올리면 결과는 뻔한데 [5] | 민들레 | 06.23 | 18 | 0 |
| 481 | 반도체 성과급이 부동산으로 몰리는 건 맞는데 | 인절미 | 06.22 | 9 | 0 |
| 480 | 전세수급지수 122.5, 2021년 수준이라는 게 맞나요 [2] | 단풍잎 | 06.22 | 1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