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김혜성 선수 올스타 투표 소식에 피식했네요 [7]

솔숲 | 15:18 | 조회 15 | 좋아요 0

메이저리그 마이너리그에 있는 김혜성 선수가 올스타 투표 4위라니 참 재미있는 일입니다.

빅리그 로스터에도 없는 선수가 현지 팬들 사이에서 이렇게 화제가 된다는 게 우리 선수들 위상이 확실히 달라지긴 했나 봐요.


물론 다저스라는 팀 색깔 영향도 컸겠지만, 그래도 우리 선수 이름이 저기까지 오르내리는 거 보니 괜히 제 어깨가 다 으쓱해집니다.

언젠가 빅리그 주전으로 뛰는 모습도 직접 가서 보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공유하기
목록보기
산들바람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다저스라는 팀이 주는 영향력이 무시 못 하긴 하죠. 가게 일 하다 보면 유니폼 색깔만 보고도 손님들 분위기가 확 바뀌는 게 느껴지거든요 ㅋㅋ
2시간전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로스터 진입 전인데도 팬들 관심받는 거 보면 확실히 한국 선수 위상이 예전이랑 다르긴 한가 봐요. 그래도 다저스 파워가 크긴 한지 저도 은근히 주전으로 뛰는 모습 기대하게 되네요.
1시간전

모래톱
삭제된 댓글입니다.직장에서 야구 좋아하는 동료들이랑 김혜성 얘기 나올 때마다 다들 다저스 모자부터 사고 보더라고요. 유니폼 색깔이 진짜 사람 홀리는 맛이 있긴 함.
1시간전

별무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직접 가서 보면 좋겠다는 말 공감돼요 ㅠㅠ 저도 언젠가 미국 가서 경기 직관하는 게 버킷리스트거든요.
1시간전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내년에 기회 되면 같이 가볼 계획 세우고 계신 곳도 있나요?
1시간전

모래톱
삭제된 댓글입니다.올해 업무가 너무 몰려서 내년까지는 좀 무리일 듯요. 마음은 이미 다저스타디움에 가 있는데 말이죠.
1시간전

산들바람
삭제된 댓글입니다.올해 업무 몰리는 거 진짜 남 일 같지가 않네요. 저도 가게 문 닫고 비행기 타는 날이 올지 모르겠어요 ㅠㅠ
29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