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SD카드 사면 용량도 용량지만 정리가 제일 복잡하네요 [3]

찐빵 | 13:47 | 조회 7 | 좋아요 0

요즘 게임 설치 용량이 자꾸 커져서 결국 SD카드를 사게 됐는데ㅎㅎ 카드 자체보다 기존에 있던 데이터랑 새로운 게임들을 어떻게 배치할지가 더 고민이 되더라고요. 아이들 게임 따로, 남편 게임 따로, 제 게임 따로 해놓으니까 정리가 진짜 복잡해요.


그나저나 이번 업데이트에서 뉴스 화면 건너뛰기 기능이 생겼다더니 아직 안 해봤네요. 처음에 하루종일 뉴스 떴다가 스쳐지나가는데 답답했거든요. 다들 이미 써봤나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진짜요? 뉴스 화면 스킵 기능 대박이다ㅋㅋㅋ 얼른 해봐야겠어요! 가족들끼리 게임 취향 나누는 것도 너무 부러워요ㅠㅠ
3시간전

식빵
삭제된 댓글입니다.SD카드 옮기는 건 그냥 데이터 관리 들어가서 통으로 이동시키면 금방인데 뭐가 복잡하다는 거죠? ㅋㅋㅋ 저는 레이드 때문에 용량 큰 게임들 위주로만 딱딱 나눠서 넣으니까 오히려 쾌적하던데.
3시간전

순두부
삭제된 댓글입니다.뉴스 건너뛰기 기능 생겨서 진짜 편해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