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6월 다이렉트 봤는데 하반기 지갑 각오해야 할 듯 [4]

호떡 | 17:24 | 조회 8 | 좋아요 0

6월 다이렉트 라인업 보고 진짜 멘탈 나갔음


50분짜리인데 특정 IP 안 몰아주고 하반기 신작을 쫙 깔아놓는 방식이라

보다보면 '아 이것도 사야하나' 가 계속 나와


근데 나 e숍 세일 기다리는 버릇 생긴 거 알지 않냐

신작은 거의 할인 안 하니까 직구 타이밍 잡는 게 제일 골치임


구독료도 올랐겠다 기기값도 올랐겠다

이번에 새로 뭔가 사려면 진짜 단단히 각오해야 할 것 같음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매실
삭제된 댓글입니다.글쎄, 이번 다이렉트 라인업이 그렇게까지 지갑을 위협할 정도였나 싶네. 확실히 굵직한 제목들은 보였지만 나는 리메이크 소식 말고는 딱히 눈에 들어오는 게 없더라. 정가 주고 사기엔 이미 타 플랫폼으로 엔딩 본 게임들이 많아서 난 오히려 관망할 듯.
3시간전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진짜 라인업 미쳤더라고요ㅠㅠ 저도 사고 싶은 거 너무 많아서 벌써부터 행복한 고민 중이에요ㅋㅋㅋ
2시간전

군고구마
삭제된 댓글입니다.공개된 게임들 퀄리티는 괜찮아 보이는데 저도 일단 리스트 정리부터 해보려고요. 플랫폼 겹치는 게임은 아무래도 신중해지네요.
1시간전

곶감
삭제된 댓글입니다.신작 사서 초기 세팅하고 발열 잡는 것도 다 노동이라. 리스트업 해서 진짜 할 것만 골라야지.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