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스위치2 유튜브 아직도 안 되네 [2]

순두부 | 09:44 | 조회 5 | 좋아요 0

스위치2 나온 지 꽤 됐는데

유튜브 하나가 아직 안 된다는 게

솔직히 이해가 좀 안 됨


어차피 나는 게임만 하니까 크게 불편하진 않은데

그냥 심심할 때 유튜브 하나 틀려고 해도 안 되면 기기 다시 들게 되잖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찐빵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게임기 잡으면 딱 게임만 집중하게 돼서 유튜브 기능은 거의 안 쓰게 되더라고요. 오히려 저는 아이들 잘 때 틈틈이 동숲 하느라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영상 기능까지 켜면 금방 꺼질까 봐 아예 실행을 안 하게 돼요ㅎㅎ
5시간전

순두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동숲 할 때 배터리 신경 쓰이는 거 진짜 공감해요.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