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구독료 오르니 더 손이 안 가네 [1]

매실 | 17:02 | 조회 3 | 좋아요 0

패밀리 플랜이든 뭐든 요즘은 한 번 더 고민하게 됨.

기기 여러 대 돌리면서 결제일, 계정, 저장공간까지 다 따로 챙기다 보면 게임보다 관리가 더 피곤할 때가 있더라.

그냥 사고 끝나는 패키지 쪽이 오히려 속 편한 순간도 있음.


그래서 닌텐도 쪽은 음악이나 체험판처럼 가볍게 붙는 게 더 잘 맞는 듯.

본편 하나 사서 길게 붙잡는 건 예전보다 점점 손이 덜 감.

공유하기
목록보기
순두부
삭제된 댓글입니다.구독 관리 귀찮아서 저도 그냥 DL로 하나씩 사는 게 편하더라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