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진짜 길게 못 하겠어요.
애 재우고 나면 몸도 이미 다 풀려 있어서, 동숲이나 포코피아처럼 딱 잠깐 켰다 끄는 게임만 손이 가네요ㅎㅎ
예전엔 한 번 시작하면 좀 더 해야 직성이 풀렸는데, 지금은 10분만 해도 오늘 할 거 다 했네 싶어요.
짧게 끊어도 남는 게 있는 게임이 제일 편합니다.
요즘은 진짜 길게 못 하겠어요.
애 재우고 나면 몸도 이미 다 풀려 있어서, 동숲이나 포코피아처럼 딱 잠깐 켰다 끄는 게임만 손이 가네요ㅎㅎ
예전엔 한 번 시작하면 좀 더 해야 직성이 풀렸는데, 지금은 10분만 해도 오늘 할 거 다 했네 싶어요.
짧게 끊어도 남는 게 있는 게임이 제일 편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334 | 왕눈 클리어하고 야숨 다시 켠 얘기 | 군고구마 | 19:59 | 0 | 0 |
| 333 | 휴대모드로만 하게 되더라고요 | 찐빵 | 19:50 | 0 | 0 |
| 332 | 이번 포켓몬 신작 포코피아 산 사람 있냐? [2] | 식빵 | 18:15 | 3 | 0 |
| 331 | 스위치1 15만 원이면 젤다 입문은 충분합니다 [5] | 군고구마 | 18:01 | 4 | 0 |
| 330 | 스타폭스 리메이크 내일 나오는데 독모드 발열 각오해야할듯 [2] | 호떡 | 17:40 | 1 | 0 |
| 329 | 6월 다이렉트 봤는데 하반기 지갑 각오해야 할 듯 [4] | 호떡 | 17:24 | 6 | 0 |
| 328 | 시스템 업데이트 영상 빨리감기 생각보다 쓸만하네 [3] | 순두부 | 17:22 | 4 | 0 |
| 327 | 조이콘 드리프트 수리 맡기다가 그냥 새로 샀습니다 [4] | 밤톨 | 17:19 | 8 | 0 |
| 326 | 구독료 오르니 더 손이 안 가네 [1] | 매실 | 17:02 | 3 | 0 |
| 325 | 요즘 작업할 때 할로우 나이트 OST만 돌려 듣는데 | 매실 | 16:53 | 0 | 0 |
| 324 | 마리오카트 월드 곡이 또 늘었네요 [3] | 콩나물 | 15:34 | 4 | 0 |
| 323 | 애 재우고 10분씩만 켜게 되네요 | 찐빵 | 14:49 | 1 | 0 |
| 322 | 소닉 프론티어 스위치2판은 좀 다르네 [7] | 식빵 | 14:31 | 11 | 0 |
| 321 | SD카드 사면 용량도 용량지만 정리가 제일 복잡하네요 [3] | 찐빵 | 13:47 | 8 | 0 |
| 320 | 닌텐도 뮤직에 마감용 곡이 늘었네요 [3] | 밤톨 | 11:37 | 9 | 0 |
| 319 | e숍은 다크모드가 더 낫네요 [4] | 곶감 | 06.23 | 12 | 0 |
| 318 |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와 젤다 시리즈의 레벨 디자인 구조 [2] | 군고구마 | 06.23 | 8 | 0 |
| 317 | 리듬 게임 손목 피로, 박자보다 근육 긴장이 주범 [3] | 군고구마 | 06.23 | 12 | 0 |
| 316 |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스위치2에서 돌릴 생각에 벌써 기대되네요 [2] | 군고구마 | 06.23 | 12 | 0 |
| 315 | 조이콘 재도색까지 손대게 되네 [2] | 매실 | 06.23 | 12 | 0 |
| 314 | 리듬천국 체험판 원반던지기 나만 킹받나 [4] | 식빵 | 06.23 | 14 | 0 |
| 313 | 다들 중고 기기 처분은 어떻게 하세요? [9] | 찐빵 | 06.23 | 17 | 0 |
| 312 | 요즘은 긴 게임보다 짧은 게 낫네요 | 밤톨 | 06.23 | 8 | 0 |
| 311 | 패밀리 플랜 문의가 늘었네요 [2] | 밤톨 | 06.23 | 9 | 0 |
| 310 | 사제 패드 싸다고 끝이 아님 [5] | 식빵 | 06.23 | 16 | 0 |
| 309 | 고딕 1 리메이크 손목이 버틸까봐 [7] | 식빵 | 06.23 | 21 | 0 |
| 308 | 스위치2 유튜브 아직도 안 되네 [3] | 순두부 | 06.23 | 9 | 0 |
| 307 | FF7리버스 스위치2 이식 소식에 지갑 계획 흔들림 | 콩나물 | 06.23 | 11 | 0 |
| 306 | 스위치2 번들 코드 얘기, 진짜 그게 맘 걸리네요 [2] | 찐빵 | 06.22 | 20 | 0 |
| 305 | 다음 달 ‘컬러스위퍼’ 이거 [2] | 매실 | 06.22 | 1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