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애 재우고 10분씩만 켜게 되네요

찐빵 | 14:49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은 진짜 길게 못 하겠어요.

애 재우고 나면 몸도 이미 다 풀려 있어서, 동숲이나 포코피아처럼 딱 잠깐 켰다 끄는 게임만 손이 가네요ㅎㅎ

예전엔 한 번 시작하면 좀 더 해야 직성이 풀렸는데, 지금은 10분만 해도 오늘 할 거 다 했네 싶어요.

짧게 끊어도 남는 게 있는 게임이 제일 편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