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요즘은 긴 게임보다 짧은 게 낫네요

밤톨 | 17:46 | 조회 1 | 좋아요 0

예전엔 한 번 잡으면 몇 시간씩 붙들었는데, 요즘은 20~30분만 해도 딱 좋습니다.

퇴근하고 휴대모드로 한 판, 체험판으로 템포 보고 안 맞으면 바로 접는 쪽이 훨씬 편하네요.

이상하게 나이 먹으니까 대작보다 이런 식으로 끊어가는 게임이 더 오래 갑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