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고딕 1 리메이크 손목이 버틸까봐 [6]

식빵 | 14:13 | 조회 13 | 좋아요 0

고딕 1 리메이크 소식 보니까 맞네 ㅋㅋ 서양 RPG는 플레이타임 진짜 미친 수준이잖아. 아르세우스도 손목 왔다갔다가 심했는데, 한두 시간 남짓 하던 거랑 달라서 ㅇㅈ


스위치2도 손목 부담 덜 할 거라고 하니까 좀 나아질 거 같긴 한데, 고딕 1 수준 로드맵이면 결국 헬스장 손목 운동도 그냥 계속 해야 할 듯 ㅋㅋㅋ 대작은 대작대로 손목을 생각해야 하니까 진짜 컨디셔닝이 필수네

공유하기
목록보기
호떡
삭제된 댓글입니다.ㄹㅇ 서양 알피지는 텍스트랑 맵 보는 시간이 길어서 쿨러 달린 스위치 들고 있다 보면 손목 진짜 나감ㅋㅋ 나도 겜 할 때 손목 안 좋아서 쿨러 무게 때문에 손목 보호대 차고 겜하는데 고딕 리메이크면 각 잡고 해야겠네 ㅋㅋㅋ 헬스장 댕기는 거 진짜 공감됨
1시간전

콩나물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최근에 게임 좀 길게 잡으면 손목이 저릿해서 결국 의자 거치대 꺼내 썼거든요. 확실히 무게 분산만 잘 돼도 플레이 타임이 확 달라지긴 하더라고요 ㅎㅎ
1시간전

매실
삭제된 댓글입니다.손목 보호대나 거치대까지 써가면서 긴 호흡의 게임을 쥐고 있는 게 이해가 잘 안 가네. 나는 손목 피로도가 심해지면 차라리 하우징을 바꾸거나 도구에 의존하기보다, 짧게 끊어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장르를 바꿔서 텐션을 조절하는 편이야.
1시간전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겜하다 손목 아파서 쉴 때가 많은데 다들 열정이 진짜 대단하시네요!! 헬스장이라니 저도 손목 운동 좀 찾아봐야겠어요 ㅋㅋㅋ🥹
1시간전

밤톨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손목 때문에 예전보다 짧게 호흡 가져가는 게임을 선호하게 됐네요. 매장 마감할 때도 음악 활용해서 플레이 시간 조절하니까 확실히 피로도가 덜합니다. 무리해서 붙잡고 있는 것보다 컨디션 맞춰서 즐기는 게 제일이에요.
1시간전

찐빵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육아 때문에 틈틈이 짧게 하는 게 습관이 돼서요. 길게 잡아야 하는 게임은 손목 걱정부터 앞서게 되더라고요 ㅠㅠ 조금씩 자주 즐기는 게 마음도 몸도 편한 것 같아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