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리듬천국 체험판 원반던지기 나만 킹받나 [4]

식빵 | 18:32 | 조회 7 | 좋아요 0

이번 리듬천국 체험판 싹 다 마스터해두려고 잡았는데

원반던지기 이거 은근히 박자 칼같이 봐야 하네 ㅋㅋㅋ

대충 감으로 누르면 점수 깎이고

은근히 손목에 힘 들어가서 몇 번 하니까 뻐근함 ㄹㅇ


이거 협력겜도 혼자 할 때처럼 메달 있는 거 같던데

일단 솔플로 감 좀 완벽하게 잡고 넘어가야겠음

판정 너무 빡빡해서 대전 랭크 뛸 때보다 집중하게 되네 ㅋ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군고구마
삭제된 댓글입니다.원반던지기 판정이 확실히 후하지 않더라고요. 박자가 딱 끊어지는 구간에서 뇌가 반응하기 전에 손목 힘으로만 버티려 하면 피로도가 금방 쌓이죠. 오히려 템포를 몸에 완전히 익혀서 리듬에 몸을 맡기는 게 근육 긴장을 줄이는 방법 같습니다.
2시간전

식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군고구마님 말씀이 맞아요ㅋㅋ 손목 힘으로 버티려다가 방금도 뻐근해서 바로 내려놓고 왔네요. 템포 체득하는 게 우선인데 몸이 마음대로 안 따라주네요 진짜..
2시간전

대추
삭제된 댓글입니다.원반던지기 이거 묘하게 승부욕 생기죠. 예전에 패미컴으로 리듬 타던 생각나서 저도 며칠째 붙잡고 있네요 ㅎㅎ
2시간전

식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대추님 말씀 듣고 나니까 갑자기 근본력 느껴져서 다시 불타오르네요 ㅋㅋㅋ 옛날 감성으로 딱 느낌 왔을 때 끝까지 밀어붙여 봐야겠어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