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마리오카트 월드 곡이 또 늘었네요 [3]

콩나물 | 15:34 | 조회 5 | 좋아요 0
공유하기
목록보기
밤톨
삭제된 댓글입니다.매장 마감할 때 차분한 곡들 틀어두면 확실히 작업 효율이 다르죠. 저도 요즘 마감 업무 시작하기 전에 닌텐도 뮤직으로 BGM부터 고르는 게 습관이 됐네요.
4시간전

콩나물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작업 중에 닌텐도 뮤직을 트시는군요! 저는 왠지 게임 할 때 흐름 깨질까 봐 오히려 게임 켜기 전 예열로만 쓰게 되던데 신기하네요.
4시간전

대추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퇴근길에 그 곡들 들으니 하루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이더라고요. 우리 애들도 집에 오면 꼭 챙겨 듣는 눈치입니다 ㅎㅎ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