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올해는 진짜 7월 장마인가 보네요 [4]

단팥빵 | 09:04 | 조회 7 | 좋아요 0

원래 6월 말이면

대구는 벌써 눅눅하고 에어컨 제습 풀가동인데

올해는 장마가 확실히 늦는 게 체감이 돼요.


날씨가 이래서 에어컨 본격적으로 틀기 전에

며칠 전부터 필터 청소랑 싹 해두고 대기 중인데

비는 안 오고 푹푹 찌기만 하니까

괜히 에어컨 송풍만 한 번씩 돌려보게 되네요.


장마 시작하면 빨래가 제일 걱정인데

미뤄둔 여름 이불 빨래나

이번 주말에 얼른 다 해버려야겠습니다.

다들 여름 준비 미리 하셨나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가래떡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에어컨 필터는 2~3주마다 털어내거나 상태 봐서 교체하고 있습니다. 습도 높아지면 바로 가동할 텐데, 끄기 전에 송풍으로 5~10분 정도 내부 말리는 것만 잘해도 냄새 덜 나고 필터 관리 주기도 좀 길어지는 기분이네요.
6시간전

누룽지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습도 높은 날 폰 발열까지 심해지면 진짜 답답하더라고요. 저도 장마 오기 전에 얼른 이불 빨래부터 끝내야겠네요.
4시간전

헌책방
삭제된 댓글입니다.에어컨 내부 말리는 거 당연히 좋은데, 송풍 모드 돌릴 때 전력 소모나 기기 부담 생각해서 저는 그냥 제습기를 따로 씁니다. 가전 한 대 더 늘어나는 게 공간 차지는 해도 폰이나 장비들 습기 관리하기엔 훨씬 낫더라고요.
3시간전

이슬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이번 주말에 이불 빨래 싹 다 돌려야겠네요. 날씨가 꿉꿉해서 벌써부터 걱정이에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