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 가다가 다저스 바람막이 입은 사람 봤는데
진짜 너무 예뻐서 혼자 속으로 앓는 중임 ㅠㅠ
집 가면서 직구 사이트 뒤져보는데
이쁜 건 역시 배송비까지 하면 가격이 노답이네...
안 그래도 요즘 야근 때문에 통장 충전은 되는데
쓸 시간도 없고 직관도 못 가니까
돈이라도 이런 데다 확 질러버릴까 싶음 ㅋㅋㅋ
근데 막상 사도 회사 출퇴근할 때 입기엔
우리 과장님이 눈치 주려나?
아침마다 야구 얘기로 출근길 여는 분이라 왠지 태클 걸 거 같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