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퇴근길에 다저스 굿즈 구경하다가 급 현타 옴 [2]

모래톱 | 06.24 | 조회 8 | 좋아요 0

지하철역 가다가 다저스 바람막이 입은 사람 봤는데

진짜 너무 예뻐서 혼자 속으로 앓는 중임 ㅠㅠ


집 가면서 직구 사이트 뒤져보는데

이쁜 건 역시 배송비까지 하면 가격이 노답이네...


안 그래도 요즘 야근 때문에 통장 충전은 되는데

쓸 시간도 없고 직관도 못 가니까

돈이라도 이런 데다 확 질러버릴까 싶음 ㅋㅋㅋ


근데 막상 사도 회사 출퇴근할 때 입기엔

우리 과장님이 눈치 주려나?

아침마다 야구 얘기로 출근길 여는 분이라 왠지 태클 걸 거 같음 ㅠ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과장님도 야구 팬이시면 오히려 같이 스몰토크하기 좋지 않을까요?
3시간전

모래톱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말은 그렇게 해도 패션까지 훈수 두실까 봐 그게 좀 걱정임... 내일 출근해서 눈치 좀 살살 봐보고 결정해야겠음.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