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기사 보니까 한은에서 금융안정보고서 내면서 빚투랑 자산 쏠림 경고했다는데
결국 또 금리 올리겠다는 밑밥 까는 건가 싶어서 심장이 덜컥 내려앉습니다ㅠㅠ
영끌해서 집 사고 매달 이자 나가는 것만 봐도 숨이 턱 막히는데
여기서 기준금리 또 올리면 진짜 어떻게 버텨야 할지 막막하네요
안 그래도 요즘 분담금 생각에 머리 깨질 것 같은데
이자까지 더 늘어나면 진짜 한강 가야 하나 싶고 그렇습니다
제발 금리 동결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는데 분위기가 왜 이럴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