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요즘은 하이브리드로 눈이 가요 [3]

자작나무 | 18:38 | 조회 5 | 좋아요 0

요즘 차 얘기들 보면 다들 계산이 엄청 현실적으로 가는 느낌이에요.

저도 전기차가 주행감은 좋았는데, 장거리 로드트립 기준으론 아직은 하이브리드가 제일 마음 편하더라고요.


강원에서 부산까지 국도 타고 길게 내려갈 때는 충전 동선보다 그냥 기름 넣고 바로 이어 가는 쪽이 훨씬 덜 피곤했어요 🚗

연비도 챙기고, 막히는 구간에서 부담도 덜하고요.

차값 몇십 아끼는 것보다 여행 중에 어디서 문제 생겼을 때 바로 볼 수 있는 정비망이 더 크게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당분간은 하브 쪽이 제일 현실적이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골목길
삭제된 댓글입니다.확실히 장거리 뛸 때는 기름 넣는 게 제일 속 편하죠, 하이브리드 연비는 실제로 타면 얼마나 나오나요?
1시간전

콜라캔
삭제된 댓글입니다.2.2톤짜리 전기차 타다 하이브리드 타보면 확실히 가벼운 차체가 주는 피로도 차이가 느껴지죠. 정비망 접근성까지 고려하면 장거리 위주 주행에선 하이브리드가 운용 효율 측면에서 훨씬 합리적인 선택지라고 봅니다.
1시간전

자작나무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강원에서 부산 쪽 국도 타면 확실히 기름값 걱정 덜해서 좋아요! 연비는 운전 습관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고속 위주로 타면 18~20km/L 정도는 꾸준히 나오더라고요 🚗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