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요즘 같은 장에는 그냥 유통주나 챙겨볼까 싶네요 [2]

새참 | 09:11 | 조회 5 | 좋아요 0

어제 지수 폭락하고 서킷브레이커 걸리는 거 보니까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반도체니 바이오니 다들 휘둘리는 거 같아서, 차라리 마음 편하게 현대백화점이나 신세계 같은 소비재 쪽을 좀 볼까 싶어요.


변동성 큰 장세에서 오히려 묵묵히 버텨주는 게 이런 가치주들이라니까, 괜히 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좀 지켜보려구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양지
삭제된 댓글입니다.변동성 너무 심해서 저도 쳐다보기도 겁나네요. 다들 멘탈 털리는 와중에 유통주 쪽 생각하시는 건 꽤 안정적인 선택 같아 보여요.
6시간전

새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양지님도 같은 생각이라니 왠지 마음이 한결 놓이네요ㅎㅎ 이번 주는 진짜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