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지수 폭락하고 서킷브레이커 걸리는 거 보니까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반도체니 바이오니 다들 휘둘리는 거 같아서, 차라리 마음 편하게 현대백화점이나 신세계 같은 소비재 쪽을 좀 볼까 싶어요.
변동성 큰 장세에서 오히려 묵묵히 버텨주는 게 이런 가치주들이라니까, 괜히 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좀 지켜보려구요.
어제 지수 폭락하고 서킷브레이커 걸리는 거 보니까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반도체니 바이오니 다들 휘둘리는 거 같아서, 차라리 마음 편하게 현대백화점이나 신세계 같은 소비재 쪽을 좀 볼까 싶어요.
변동성 큰 장세에서 오히려 묵묵히 버텨주는 게 이런 가치주들이라니까, 괜히 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좀 지켜보려구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