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S26 시리즈 효도폰으로 볼 때 [3]

헌책방 | 16:02 | 조회 4 | 좋아요 0

부모님 폰 바꿀 때 돼서 시세 좀 보고 있는데

S26+ 512GB나 울트라 체감가 낮춰서 타는 분들 꽤 보이네요.


근데 효도폰 고를 때 가격도 가격이지만

부모님 쓰시기엔 무게랑 그립감이 제일 중요하더라고요.

아무리 싸게 나와도 울트라는 손목 아프시다고 결국 장롱행 되기 십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플러스 모델이 화면 크기나 무게 밸런스 면에서 딱 마지노선이라 봅니다.

사기 전에 대리점 데려가서 직접 쥐어보게 하는 게 제일 안전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단팥빵
삭제된 댓글입니다.효도폰은 진짜 가벼운 게 최고예요. 울트라는 너무 무거워서 부모님 손목에 무리 가더라고요. 저희 부모님도 그냥 기본형이나 플러스가 딱 좋다고 하셔서 그렇게 맞춰드렸네요.
3시간전

헌책방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무게감 한번 체감하고 나면 울트라로 돌아가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결국 쓰시는 분 손이 편해야 계속 손이 가는 것 같아요.
3시간전

누룽지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폰은 일단 가벼워야 손이 가더라고요. 울트라는 저도 좀 부담스럽던데 부모님 손목에는 더 무리일 것 같아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