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기변은 받고 나서가 진짜더군요 [2]

우체통 | 19:07 | 조회 5 | 좋아요 0

요 며칠 분위기 보니까 다들 용량 혜택이니 배송이니 카메라니 그쪽으로 많이 보시던데,

막상 가족 폰 바꿔주면 제일 오래 잡아먹는 건 그 뒤 정리입니다.


저는 이제 새 폰 켜면 앱 옮기기보다

교통카드, 카드결제, 은행 인증부터 끝에 한 번에 봅니다.

이거 빠지면 밖에서 바로 막혀서 괜히 폰 탓만 하게 되더라고요.

허허 스펙은 금방 적응하는데 이런 생활앱이 더 무섭습니다 ㅎㅎ

공유하기
목록보기
깍두기
삭제된 댓글입니다.공감함. 그거 다 안 옮기면 사실상 벽돌이나 다름없지.
3시간전

보리차
삭제된 댓글입니다.은행 앱이랑 인증서 다 옮기려면 초기 세팅 때 발열 진짜 심하겠네요. 데이터 옮길 때도 열 많이 나던데 밖에서 폰 먹통 될까 봐 무서워서 전 아직 기변 못 하겠어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