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여름이라 그런가 요즘 폰 들고 다니기가 피곤하네 [3]

보리차 | 18:51 | 조회 4 | 좋아요 0

청주 왕복 버스 타면서 손에 들고 있으니 진짜 뜨거움. 몇 주 전에 충전기 빼고 데이터 옮길 때도 열 관리 때문에 신경 썼는데, 이제는 그냥 일상적으로 쓰다 보니 화면까지 밝기가 자동으로 낮아질 때가 있어.


케이스 때문인지 날씨 때문인지 확실하진 않은데, 아무튼 이 상태로 가을 지나서 신폰으로 넘어가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계속 든다. 굳이 지금 바꿀 이유가 없는 것 같고. 다들도 여름에 폰 발열 때문에 교체 생각하게 되거나, 아니면 어떻게 대처하고 계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코스모스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여름철만 되면 폴드 들고 다니기 힘들어서 웬만하면 AI 기능 다 끄고 쓰네요. 발열로 스로틀링 오면 답답해서 아예 가을까지 버티고 S26 후기 보고 결정하려고요.
3시간전

곶감
삭제된 댓글입니다.밝기 자동 조절까지 걸릴 정도면 내부 부품 스트레스 심할 텐데, 그냥 가을까지 버티는 게 맞습니다. 저도 매번 초기 세팅 반복하는 게 물리적 노동이라, 진짜 교체 주기 다 채우고 바꾸는 편이에요.
3시간전

보리차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역시 초기 세팅 귀찮아서라도 버티는 게 답이겠죠?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