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왕복 버스 타면서 손에 들고 있으니 진짜 뜨거움. 몇 주 전에 충전기 빼고 데이터 옮길 때도 열 관리 때문에 신경 썼는데, 이제는 그냥 일상적으로 쓰다 보니 화면까지 밝기가 자동으로 낮아질 때가 있어.
케이스 때문인지 날씨 때문인지 확실하진 않은데, 아무튼 이 상태로 가을 지나서 신폰으로 넘어가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계속 든다. 굳이 지금 바꿀 이유가 없는 것 같고. 다들도 여름에 폰 발열 때문에 교체 생각하게 되거나, 아니면 어떻게 대처하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