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주식 앱 삭제 엔딩이네요 [2]

누룽지 | 19:43 | 조회 2 | 좋아요 0

어제 오늘 주식 계좌 빨간불 구경도 못 하고

지수가 막 사정없이 내려 꽂히니까 정신이 혼미해요...


대학생 용돈 아껴서 푼돈 넣어둔 거라

큰돈은 아닌데도 숫자가 계속 깎이니까

괜히 마음이 엄청 쓰려요.


하루 종일 폰 붙잡고 실시간으로 파란불 들어오는 거

새로고침 하면서 배터리만 날렸네요.

정신 건강에 해로워서 방금 그냥 주식 앱 삭제했어요.

당분간 주식 시장 쳐다보지도 말고 공부나 해야겠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봉숭아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됨.. 나도 처음에 소액으로 시작했다가 하락장 맛보니까 일상생활 자체가 안 되더라. 괜히 폰만 계속 보게 되고. 어차피 공부가 본업이면 앱 지운 게 제일 현명한 선택일 듯.
2시간전

누룽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그래요. 괜히 새로고침만 계속 하느라 배터리만 다 닳더라고요. 이제 앱도 지웠으니 폰 좀 덜 보면서 공부에 집중해봐야겠어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