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직주근접 없으면 결국 버티기 힘듭니다 [2]

민들레 | 11:39 | 조회 3 | 좋아요 0

요즘 현장 보면 결국 사람들은 출퇴근이랑 생활권부터 봅니다.

역 하나 생긴다고 다 오르는 것도 아니고, 백화점이니 학군이니 붙어 있어도 일자리 동선이 애매하면 반응이 둔하더군요.

서울이든 경기든, 같은 단지라도 새 아파트 쪽으로만 수요가 몰리는 이유가 딱 그겁니다.

구축은 입지가 아주 세지 않으면 체감이 빨리 밀립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인절미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결국 몸이 편해야 오래 살더라고요. 애들 학교랑 제 출퇴근 동선 고려해서 입지 고르다 보니, 구축이어도 직주근접 포기하기가 참 어렵네요ㅎㅎ
2시간전

민들레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습니다. 인절미님 말씀대로 결국 몸이 편한 곳이 실거주 만족도가 높다 보니, 나중에 매도할 때도 그만큼 수요가 받쳐주더라고요. 구축이라도 직주근접 메리트가 확실하면 감가 방어력부터가 다르다는 걸 상담 현장에서도 자주 느낍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