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e숍 진짜 빨라진 거 체감되네요ㅎㅎ

찐빵 | 06.25 | 조회 1 | 좋아요 0

방금 전에 아이 재우고 나서 오랜만에

이것저것 구경할 겸 e숍 들어갔는데

전보다 로딩이 진짜 훅훅 넘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


매번 들어갈 때마다 스토어 로딩 느려서

좀 답답했었거든요. 특히 게임 이미지 뜰 때

한참 걸리곤 했는데 패치하고 나니까

화면 넘어가는 속도가 눈에 띄게 시원시원해요.


이렇게 기기 수명 후반에 편의성 챙겨주는 패치

넘 다정하고 기분 좋네요. ㅎㅎ

안방에서 켜놓고 뒹굴거리면서 위시리스트 구경할 맛이 나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