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포코피아 하다가 오늘은 오랜만에 동숲 켰는데
역시 좋네요ㅎㅎ
섬 꾸민 지 좀 됐는데 아직도 손볼 데가 보여서
애 재우고 잠깐 폭포 쪽 길 다시 정리했어요.
요즘 꽃 색 조합 다시 바꾸고 싶어서
파란 장미 농사 또 시작했는데
아 이게 진짜 언제 나오나 싶기도 하고 😊
다들 요즘도 섬 꾸미고 계세요?
아니면 그냥 접속만 하고 마는 편인가요ㅎㅎ
한동안 포코피아 하다가 오늘은 오랜만에 동숲 켰는데
역시 좋네요ㅎㅎ
섬 꾸민 지 좀 됐는데 아직도 손볼 데가 보여서
애 재우고 잠깐 폭포 쪽 길 다시 정리했어요.
요즘 꽃 색 조합 다시 바꾸고 싶어서
파란 장미 농사 또 시작했는데
아 이게 진짜 언제 나오나 싶기도 하고 😊
다들 요즘도 섬 꾸미고 계세요?
아니면 그냥 접속만 하고 마는 편인가요ㅎㅎ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