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휴대모드로만 하게 되더라고요 [1]

찐빵 | 19:50 | 조회 3 | 좋아요 0

애들 재우고 나서 스위치 켜면 요즘은 거의 휴대모드로만 가게 되네요.


TV에 꽂아 독모드로 하면 재밌긴 한데, 저희 집은 밤에 등 따뜻해지는 느낌이 빨리 와서 괜히 손이 빨리 가고 자꾸 눈이 피곤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스위치1도 배터리 한계 있는 편인데, 오히려 그게 핑계가 돼서 동숲/포코피아를 딱 10분 내로 끊게 돼요ㅎㅎ


주말에 남편이 거실에서 같이 하자고 TV 모드 꺼내면, 그때만 제대로 달리고 나머지는 안방에서 조용히 힐링 쪽으로 굳어졌어요.


이게 의외로 게임 집중도랑도 맞는 것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곶감
삭제된 댓글입니다.밤에 발열 느껴지면 독 모드는 확실히 부담이죠. 저도 휴대 모드로 짧게 끊어 하는 게 기기 수명 관리에도 낫다고 봅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