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하반기엔 microSD부터 봐야겠네요 [2]

밤톨 | 18:01 | 조회 4 | 좋아요 0

요 며칠 분위기 보니까 다들 기기값이랑 타이틀값 계산부터 다시 들어가신 것 같네요.

저는 오히려 SD부터 챙기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DL로 몇 개만 받아도 금방 차고,

막상 용량 모자라면 그때부터는 뭘 지울지 고민하는 시간이 더 아깝습니다.

스위치 쪽은 괜히 싸구려 갔다가 설치나 로딩에서 기분 상하는 경우 있어서,

용량보다 브랜드랑 정품 여부 먼저 보세요.

128이 애매하고 256부터는 좀 편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용량 압박 진짜 스트레스인데 미리 챙겨야겠네요! 256이 국룰인 거 메모 완료ㅋㅋㅋ ㅋㅋㅋ
3시간전

군고구마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DL 위주로 하면 256도 금방이라, 저도 최근엔 512로 넘어가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말씀하신 대로 쓰기 속도 느린 제품 쓰면 로딩 체감 확 달라서 브랜드 따지는 게 정신 건강에 좋죠.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