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2 구매하면서 조이콘 추가로 사야 할 것 같은데, 번들로 사는 거랑 따로 사는 거 가격 차이가 은근 크네 ㅋㅋㅋ 본체만 사면 조이콘 한 쌍이고, 지금 가지고 있는 구형 조이콘은 드리프트 때문에 독 전용으로 빼놨거든. 근데 뭐 이러면 4인 플레이할 때 어차피 부족하니까 또 사야 하고
금리 좋은 동안 차곡차곡 모으려다 보니 조이콘 한두 개 추가로 사는 것만 해도 예산 흔들리네 ㅋㅋ 차라리 번들 사고 정품 두 쌍을 차근차근 모으는 게 나을지, 아니면 지금 기다렸다가 가격 떨어질 때 수급할지 고민 중임. 저가형 패드는 내구도 때문에 믿음이 안 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