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이후로 게시판 분위기가 확실히 뜨겁긴 하네요.
저도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 소식엔 솔직히 마음이 흔들리긴 하는데, 막상 패키지 쌓여있는 거 보면 이번에도 이식작은 정가 주고 사기 망설여짐.
다들 신작 기대감으로 들떠 있는데, 저는 오히려 기존에 밀린 게임들 프레임이나 쾌적하게 돌릴 생각부터 하게 되네요. 60프레임 칼고정 안 되면 손이 잘 안 가는 병이 있어서.
다이렉트 이후로 게시판 분위기가 확실히 뜨겁긴 하네요.
저도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 소식엔 솔직히 마음이 흔들리긴 하는데, 막상 패키지 쌓여있는 거 보면 이번에도 이식작은 정가 주고 사기 망설여짐.
다들 신작 기대감으로 들떠 있는데, 저는 오히려 기존에 밀린 게임들 프레임이나 쾌적하게 돌릴 생각부터 하게 되네요. 60프레임 칼고정 안 되면 손이 잘 안 가는 병이 있어서.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