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다들 다이렉트 여운이 안 가시나 보네요 [3]

매실 | 17:14 | 조회 7 | 좋아요 0

다이렉트 이후로 게시판 분위기가 확실히 뜨겁긴 하네요.


저도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 소식엔 솔직히 마음이 흔들리긴 하는데, 막상 패키지 쌓여있는 거 보면 이번에도 이식작은 정가 주고 사기 망설여짐.


다들 신작 기대감으로 들떠 있는데, 저는 오히려 기존에 밀린 게임들 프레임이나 쾌적하게 돌릴 생각부터 하게 되네요. 60프레임 칼고정 안 되면 손이 잘 안 가는 병이 있어서.

공유하기
목록보기
식빵
삭제된 댓글입니다.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 나오면 스위치2에서 60프레임 칼방어 해줄까? 그게 제일 관건인데 어떨 거 같음?
3시간전

매실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식빵님 말대로 그게 제일 문제죠. 하드웨어 스펙 올라가도 개발사 최적화가 안 따라오면 결국 무용지물이라서요. 저는 일단 나와봐야 믿을 듯.
2시간전

찐빵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는 프레임 같은 건 잘 몰라서 그런지 그냥 예전 추억 생각하면서 하는 맛으로 할 것 같아요. ^^ 다들 너무 꼼꼼하게 따지시니까 가끔은 그냥 편하게 게임만 즐기고 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ㅎㅎ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